온라인 구매 관련 서비스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주문, 결제, 배송, 반품, 교환, 취소 등)
상품을 구매하신 각 쇼핑몰의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을 구매하신 각 쇼핑몰의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고객케어센터(080-099-5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케어센터 서비스 운영 시간 :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30-13:30 / 토,일 공휴일 휴무
로레알은 지역별로 담당자가 지정되어 있으며 그 담당자를 통해 거래가 이루어 집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고객케어센터(080-099-5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케어센터 서비스 운영 시간 :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30-13:30 / 토,일 공휴일 휴무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이하 로레알) 브랜드는 프로페셔널 살롱 전용 브랜드로서 소매점으로 유통되는 로레알 파리 브랜드와 같은 L’Oreal 그룹에 속해있는 브랜드이기는 하나 엄연히 다른 브랜드입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은 헤어 살롱 전문가용 제품으로 미용실을 통해서만 유통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있는 살롱 로케이터 또는 고객케어센터(080-099-5000)에 문의하셔서 가까운 로레알 미용실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케어센터 서비스 운영 시간 :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30-13:30 / 토,일 공휴일 휴무
로레알 프로페셔널 제품은 전문가에 의해 충분한 상담이 이루어진 후 본인에게 알맞은 제품을 컨설팅 받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살롱이 아닌 다른 유통채널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로레알 아카데미 교육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로레알 제품은 전문가를 위한 제품입니다.
이에 로레알 아카데미의 수준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수를 권장합니다.
간단한 사용법은 고객케어센터(080-099-5000)에 문의 하시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케어센터 서비스 운영 시간 :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30-13:30 / 토,일 공휴일 휴무